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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 [ ] [제품문의] 18650충전지 사용/보관 방법은?


    리튬이온 배터리는 보관 및 사용 방법에 따라서 짧게는 1년에서 길게는 10년이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노후화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4가지가 있습니다.

    1. 온도

    2. 충전 전압

    3. 전류 방전량

    4. 방전 깊이(양)



    ※ 서늘한 곳에서 충전잔량을 40~60%로 보관하세요.

       배터리는 0~25도 온도구간대에 내부물질 이온-산화과정이 거의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수명을 유지하기 용이합니다.

       보관 방식만 바꿔도 배터리 전체용량(100%)에서 20% 감소에 10년이 걸립니다.

       절대 고온에 보관하지 마세요.


    ※ 완전방전 ↔ 완전충전을 피해 주세요.

       배터리의 전압이 완전소진 될때까지 사용 후, 완전충전을 하고, 또 다시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을 하시면 배터리의 수명이

       급격히 떨어지거나,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즉, 한번에 깊게 충전하는 것보다, 자주자주 충전해 주는게 배터리 수명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 급속 충전을 하지 말아 주세요.

       급속충전은 충전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편리한 방면에, 배터리의 수명을 떨어뜨리는 단점도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일반 정속

       충전을 하시는게 배터리를 더 오래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 배터리는 소모품 입니다.

       배터리는 어떠한 방식으로든 구매 및 사용 이후 성능이 저하될 수 밖에 없습니다. 최대한 제조년일이 최근인 제품이 좋으며,

       충전/방전을 반복할수록 수명이 줄어드는 것은 막을 수 없습니다. 사용/보관 등의 방법을 꼭 숙지하고 실행해 준다면, 배터리의

       수명이 길게는 최소 5년 이상도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반대로 사용/보관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사용한 경우, 1년도 안되서 교체를

       해야 할 수도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 제조사의 취급.사용.보관 유의사항을 꼭 확인합니다.

       그밖에 배터리 외관에 인쇄(표시)된 제조사의 유의사항을 꼭 확인 바랍니다.



  • [ ] [회원가입] 법인사업자 가입시, 오류현상

    안녕하세요

    타이탄코리아 입니다.


    현재 타이탄코리아 쇼핑몰에 법인사업자로 회원가입 시,

    인증에 대한 오류현상이 확인 되었습니다.


    법인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할때

    가입 신청서 기본정보를 모두 기재해 주신 후

    마지막에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위와 같은 메세지나 나오면서 가입 진행이 안되실 경우에는

    가입신청서의 내용은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1. 최상단의 "|회원가입" 항목으로 화면을 이동하신 후,

    2. 사업자구분 항목의 선택은 잠시 개인사업자로 변경하시고, 회원인증 항목의 휴대폰인증을 체크해 주시길 바랍니다.

    3. 위와 같이 체크를 하셨다면, 다시 사업자구분을 "법인사업자"로 재선택해 주신 후, 다시한번 법인번호 중복확인을 해 주세요.


    4. 그런 다음, 회원가입페이지 하단으로 화면 이동 후,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정상 가입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

  • [ ] [A/S교환반품] 단종 모델 후레쉬도 AS가 가능한가요?

    FAQ

        단종 모델 후레쉬도 AS가 가능한가요?

     

         저희가 부품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인 경우는 본래 부품으로 AS처리가 되고


         그렇치 못한 경우는 업그레이된 타모델 부품으로 대체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관계로 자세한 부분은 AS처리 담당자가


         상세히 사전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단종된 제품의 부품보유기간은 3년 입니다. 단종된지 3년이 초과한 제품은 부득이하게도 AS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참고 바랍니다.


              

     

  • [ ] [A/S교환반품] A/S 보낼때 왜 배터리도 함께 보내는 게 도움이 되나요?

    FAQ

        AS 보낼때 왜 배터리도 함께 보내는 게 도움이 되나요?

     

          후레쉬의 점등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원인은 후레쉬 자체의 고장일 수도 있으나


          배터리 문제인 경우도 많으니 함께 보내주시면 좀더 정확한 원인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배터리(충전지 등)의 문제 또는 고장일 경우, 배터리는 AS가 불가하기 때문에 새로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 [ ] [A/S교환반품] A/S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FAQ

        A/S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S 의 경우에는 제품이 AS센터에 도착된 후 평균 3~5일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선입고된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입고 후 당일처리되는것은 조금 어렵습니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단종된 제품, 부품보유기간(3년) 초과한 제품, 수리할 제품의 부품이 일시품절된 경우 등 특별한 상황에는

         

         수리 기간이 좀더 오래걸리거나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 ] [제품문의] 충전기가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무엇이 문제인가요?

    FAQ

        충전기가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무엇이 문제인가요?

     

          현재 판매되는 18650충전거치대(MC128, LI-2200M, LI-2300D, LI-1500QC, LI-2500QC 등) 모델은

     

          마이크로 5핀 충전기 또는 C타입 충전기를 연결해서 충전하는 제품으로


          충전시에는 충전기 또는 충전거치대에 적색LED로 표시되고, 완충되면 녹색LED로 표시됩니다.


          충전하는 순서는 충전거치대에 18650충전지를 정확히 장착한 후, 충전기를 충전거치대의 충전포트에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충전지의 +, - 극을 반대로 삽입하고 충전을 할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반드시 +,-극의 방향을 확인 후 올바르게 삽입 해 주셔야 합니다.

     

          적색LED이나 녹색LED로 표시되지 않고 적색LED, 주황LED 등이 깜빡이는 증상등이 나타난다면


          충전기, 충전지, 아답터중 제품에 이상이 있다는 증거이므로 충전을 멈추시고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상담을 받으셔야 합니다.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충전기, 충전지, 충전거치대는 AS/교환/반품이 어려우므로

     

          제품을 수령하시고 충전이 잘되는지 7일이내에 꼭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 [ ] [제품문의] 충전지를 구매했는데 ZS/ZR 시리즈 상품에는 충전지가 안맞아요 불량인가요?

    FAQ

        충전지를 구매했는데 ZS / ZR 시리즈 상품에는 충전지가 안맞아요 불량인가요?

     

           ZS / ZR 시리즈 상품에 충전지를 이용하실경우, 별도로 연장젠더를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연장젠더를 장착하신후 충전지를 삽압하시면 사용가능합니다.

     

  • [ ] [제품문의] 18650 충전지가 색상별로 금액이 다른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FAQ

        18650 충전지 색상별로 금액이 다른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18650충전지 내부에 보호회로 탑재 유/무 및 제품의 용량, 품질에 따라 판매가격이 달라집니다.


         과방전, 과충전을 보호해주는 보호회로가 비내장되어있는 상품은 18650충전지(블루)이며, 블루색상의 충전지는 가격이 저렴한 대신


          과방전 및 과충전을 사용자가 직접 관리해 주셔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과방전, 과충전 등을 방지해 주는 보호회로가 내장되어있는 상품은 18650충전지(그레이=오렌지), 18650충전지(레드), 18650충전지(블랙) 입니다.


         가격은 고가이지만, 배터리를 사용하는데 있어, 과충전,과방전을 보호회로가 컨트롤해 주기 때문에, 좀더 편하게 사용/관리 하실 수 있습니다.

  • [ ] [제품문의] 18650 충전지 전용 랜턴에 AA배터리를 사용 가능한가요?

    FAQ

        18650 충전지 전용 랜턴에 AA배터리를 사용 가능한가요?

     

          18650 충전지 전용 랜턴에는 AA배터리 사용이 안됩니다.


          18650 충전지는 직경 18mm 높이 65mm로 일반 배터리 AA보다 사이즈가 큰 배터리입니다.
            

  • [ ] [제품문의] 제품이 고장인것 같은데 부품만 따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FAQ

        제품이 고장인것 같은데 부품만 따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제품이 고장나서 간단한 부품만 교체하면 작동이 될수도 있지만,


         다른 부분이 문제일수도 있기 때문에 우선 당사로 제품을 보내주셔서


         테스트를 받아보신후에 A/S를 받아보시는것이 좋습니다.


         간단한 부품(예:렌즈)은 고객 센터로 전화주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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