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 받자마자 찝찝하네요(교환요청)
작성자 타이탄담당자 (ip:)
  • 작성일 2012-05-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3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고객님.
타이탄 코리아 고객센터 강정자입니다.
보내드리는 답변이 회원님께 충분한 도움과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연락을 여러 번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답글로 대신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케이스 안의 스크래치는 검품 과정 중에 생길 수도 있으나 그 정도에 따라

교환이 가능하세요.  이미지를 촬영하셔서 당사 메일로 발송해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주실 이메일 주소는 help@titanled.com  이며, 

발신번호가 070인 부재 중 전화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연락 꼭 부탁드립니다.

 

타이탄코리아에 보내주시는 애정어린 관심 감사드리며 고객님,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배송받자마자 개봉해서 배터리 넣을려고 보니 케이스에 굵직한 기스 두개가 있네요

 

어디 한 번 돌다온 제품은 아닐까, 좋은 제품 처음 사용부터 찝찝합니다.

 

공휴일 휴무라 전화 못드리고 글 남깁니다.

 

찝찝한건 싫네요

 

교환 부탁드립니다. 전화 주세요 010-5093-9533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화살표TOP
  • 버튼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공지사항
  • 상품문의
  • 1:1문의
  • 상품후기
  • 이벤트
  • 회원가입
  • 등급안내
  • 마이쇼핑
  • 고객센터
  • 상품검색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적립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배송조회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