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타이탄 코리아 고객센터입니다.
보내드리는 답변이 회원님께 충분한 도움과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먼저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상품을 입고 받아야 확인이 가능하므로
고객님께서 수거 동의를 하시면 수거하도록하겠습니다.
빠른 답변 드리지 못한 점 깊은 사과 드리며, 답신 주시면
바로 수거 후 교환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타이탄코리아에 보내주시는 애정어린 관심 감사드리며 고객님,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새 제품인걸 구매했는데
이거 리퍼상품인가요? 스크래치도 많이나있고
LED부분이 움푹 꺼져있네요.
왜 이런제품을 보내주시는거에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