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타이탄 코리아 고객센터 강정자입니다.
보내드리는 답변이 회원님께 충분한 도움과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먼저 연락을 주셔서 처리 중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테스트용 배터리인 관계로 가능하시면 새 배터리로 교체하셔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제품 불량 확인 시 교환 및 반품은 가능하시며, 불편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연락주세요.
따뜻한 봄기운과 더불어 행복한 하루되세요.
타이탄코리아에 보내주시는 애정어린 관심 감사드리며 고객님,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그냥 대충 보내 주면 끝인가요?
후딱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후딱!!! 아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